Awesome Technology

건설 장비 회사가 만든 아주 특별한 스마트폰

댓글 남기기

포크레인, 굴삭기 등의 중장비 제조사로 유명한 캐터필러에서 새로운 러기드 스마트폰 CAT S60을 MWC에서 발표합니다.
 
중장비 업체 답게 공사 현장에서 유용할 만한 특별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S60은 4.7인치 720p 화면과 스냅드래곤 617 프로세서, 3GB 메모리를 탑재하고 안드로이드 6.0 마시멜로우로 구동됩니다. 배터리 용량은 3,800mAh 입니다. 평범해 보이는 사양입니다.
지금부터가 S60을 특별하게 만드는 기능들 입니다. 디스플레이는 젖은 손가락이나 장갑으로도 조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180cm 정도 높이에서 콘크리트 바닥으로 떨어트려도 멀쩡하고, 최대 5m의 수심에서 1시간까지 버틸 수 있다고 합니다.
 
S60의 가장 특별한 기능은 바로 일반적인 1,300만 화소 카메라와 함께 열화상 카메라가 장착됐다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 뜨거운 곳은 빨간색, 차가운 곳은 파랗게 표시해 열 분포를 보여주는 카메라입니다. 앱을 이용해 열화상 카메라로 보이는 모습을 사진이나 파노라마, 혹은 고화질 동영상으로 촬영할 수도 있고, 최소, 최고, 평균 온도 데이터를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CAT S60은 599달러(약 72만원)의 가격으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from theGEAR – 더 기어 http://ift.tt/1KtGuqi

댓글 남기기